인생에 공짜가 없어

독서실 맛집)프리미엄 합격독서실 가격, 한달 이용 후기 (궁금하면 드루와 드루와) 본문

일상 리뷰

독서실 맛집)프리미엄 합격독서실 가격, 한달 이용 후기 (궁금하면 드루와 드루와)

ㅂㅂㄲㄲ 2021. 9. 26. 19:09

(#이두나 #웹툰 #전생에죽을죄 #대학원생)

 

 

제 2의 직업을 위해

대학원 공부를 시작했는데

일다니면서 공부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다.

 

 

내가 왜 했는지 후회도 됐지만

이미 낸 돈이 수백이니 안할 수도 없고..

역시 공부는 돈을 써야 한다. ㅋㅋ

 

 

하지만 다니던 독서실이 문을 닫아 버렸다!!

 

가성비가 넘쳐나던 곳이라 너무 아쉽지만

공부를 멈출수는 없기에

주변 독서실을 검색해보니

근처에 하나가 더 있었음!!

 

 

#프리미엄합격독서실 #정왕시화점

경기도 시흥시 옥구상가1길 9 21세기 프라자 3층

 

3층에 저렇게 큰 간판이 있었는데 왜 몰랐지?

 

큰 길가는 아니라서 있는지도 몰랐었기에

후기를 검색..했지만

큰 소득을 얻지 못했다.

 

 

후기가 많지 않아 걱정반 설렘반으로 방문을 했다.

가격은 내가 다니던 ㅌ독서실보단 좀 나갔는데

와.....

왜 우리 동네엔 공시생이 별로 없을까???

늘 의아했는데 죄다 여기 다녀서 못봤었나 보다..

 

일단 다녔던 곳에 스카가 생긴다고도 해서

혹시 몰라 1일권만 사용해보고 결정하기로

오픈실/1인실/개인실이 있다고 했었고

 

하루 7천원이면 스카보다 개이득

 

혼자 쓰는 개인실은 만석이라

대기만 가능하다고 하여,

내가 사용할 가능성이 높은

1인실을 사용하겠다고 했다.

(하루권은 전석 동일하게 7천원이라고 했다)

 

호그와트가 떠오르는 복도

 

 

집중의 길로 안내하는 푸른 오러 ㅋ

 

나한테 딱 맞춰!

 

 

하루를 다녀봐서는 잘 모르겠어서 집에 가면서

일단 3일을 더 더 연장하였고

(3일 추가요금 21,000원)

다녀보니 나한테는 잘 맞아서

바로 장기로 등록했다.

고급스런 샹들리에

 

프린터 무료다

 

나폴레옹처럼 포기란 없다!!

 

 

하루를 다니더라도 나한텐 분위기, 필링이 중요하니까!

ㅋㅋ 이름처럼 합격 드릴게요!

내 마음에 독서실로 합격!

장기등록해서 실내화도 가져감

 

 

가격부담이 있기는 했는데

모바일 시루가 사용가능해서

(지원금받은게 있었음 ㅎㅎㅎ) 사용했다.

가격은 1인실 한달 16만원

3개월 등록시 할인하면 432.000원

모바일 시루로 할인받아 혜자롭다

 

모바일 시루로 할인 받아 혜자롭다

 

일단 한달은 받은 모바일시루로 등록해서

이제 거의 한달을 채워간다.

연장할땐 3개월 할인을 받아 등록할 예정이다.

 

 


한달정도 정도 다녀본 결과


 

후기(라고 읽고 대부분은 광고라고 읽는다)가

왜 없는지 알겠다...

굳이 광고를 안해도

잘 돌아가서 인거 같다!!

 

공부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독서실- 프린터 무료!!

10장까지다!

 

 

 

 

가장 자주 보이는 분이 사장님인거 같은데

오전에는 청소를 하고

낮에는 공부를 하신다

(자격증?공부 같음)

그래서 그런가 공부하는 사람 마음을

잘 이해해 주는 느낌적인 느낌이다.

 

부담스럽지 않게 적당한 선을 지켜주시면서

해주실 것만 딱딱 해주셔서

오히려 나는 내것에 더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앳된 얼굴에 그렇지 못한 으른미!!)

 

명품느낌 화장실

 

화장실 청결이 중요한 나님은 별 5개 드림ㅎ

그리고 늦게까지 있어본적은 많진 않은데

매일 오전에도 청소를 했는데

밤에도 청소를 한다...

(당연한가 싶지만 당연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사실 새벽 1시정도부터

약간의 청소기 소음이

멀리서 들리기 시출입자 관리 철저하다

요즘같은 코시국 4단계에는

밤 10시까지밖에 운영을 못해서 그런지

9시반쯤부터 소리가 들린다..ㅋㅋㅋ

근데 나는 그 시간까진 몇번 안있 어봐서

크게 상관하진 않음 ㅋㅋㅋ

(더러운 것 보다 깨끗한게 오조오억번 낫다)

하지만 청소할땐 청소기소리와

소독약 냄새가 좀 나니

예민러들은 참고해야 할 듯 하다.

 

 

가격이 가장 고민스러웠는데

나처럼 하루종일 이용을 해야하는 입장에서는

하루당 가격을 따지면 한 4,800원?정도라고 생각하니

(거기에 시루까지 쓰면 더 할인된 셈이라)

차라리 나은거 같기도 했다.

 

 

혹시나 나처럼 후기를 찾으시는 분이 있을까 싶어서

도움이 될까 남겨봄 ㅎㅎㅎㅎ

(공부시간에는 뉴스도 재밌..) ㅋㅋ